쇼다운(JTBC) 마이너 갤러리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reverse1999Published: 2024-11-29 01:01:43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이 부분을 신뢰할 수 없으니 츄도 전속 계약 해지 소송이라는 초강수를 두지 않을 수 없었을 거라 생각한다.

자녀 출산 18개월 내에 부모가 동시에 또는 순차적으로 육아휴직을 쓰면 첫 6개월간 통상임금의 100%까지 휴직 급여를 받을 수 있다.협박 및 보복도 금지되며 이를 어기면 출석 정지.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맞벌이 부모를 위한 돌봄교실은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0세 자녀를 둔 부모에게 주는 부모급여는 한 달에 7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오른다.또 입주자 모집 공고일 기준으로 2세 이하 자녀가 있으면 주택 특별공급 자격이 주어진다.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납입 한도는 월 5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각각 확대된다.▽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2월에는 만 19∼34세 무주택 청년을 대상으로 분양가의 80%까지 최저 2.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실수요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상반기(1∼6월)에는 확정된 스트레스 금리의 25%가 적용되고 하반기(7∼12월) 50%.

▽학교폭력 처벌 강화=새 학기부터 학교폭력 가해자는 피해 학생과 신고자를 접촉할 수 없게 된다.마침 국회에서도 소속사가 아티스트에 회계 내역을 의무적으로 공개하여 투명성을 제고하는대중문화예술산업 발전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K-팝에 ‘귀의한 지금은 정반대다.흔히 대기업이 중소기업보다 나은 이유로 급여도 급여지만 ‘절차와 ‘투명성이 낫다는 이야기가 많다.

그리고 츄의 퇴출 후 나머지 멤버 11명의 계약과 정산 문제는 어떻게 되고 있는지 여전히 의문이다.자극적으로 나오는 관련 뉴스도.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여의도 12월 32일의 기억…미국서 위협받는 ‘타협의 정치’흙·물·돌·허공 담는 '지나 손'/ 쉰둘에 대지미술 품은 까닭1419만 명 치료한 비대면 진료, 안정적 시행 시급하다[사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들국회·정당·정책라스베이거스 ‘스피어’가 하남에…정부, 규제 풀어 46조 투자 지원네 쌍둥이 본 두 기업의 공통점우주 진출에 앞서 생각해야 할 것들“우리의 기술이 인류에게 도움 될 첫 걸음”딥테크 창업 활성화 위해 국내외 혁신 전문가 머리 맞댄다수소차 강국 韓, 특허 선진국 日 수소 협력 손잡는다김병환 기재1차관 "슈링크플레이션 실태조사 착수…신고센터 신설"오피스·상가·토지롯데 “동남아 출점”, 신세계 “2030 공략”, 현대 “공간 혁신”수학 기초가 부족하다는 서울대 이공계 신입생의 41.8%유해 정보 기준 거의 없는…유튜브로 옮겨간 음주 예능간다라 ‘아폴로-불상’'부실채권 12조' 새마을금고, 자산관리社 설립 속도낸다정부, 연말 무역금융 78조원 투입…한·중동 경제외교 성과 이행남양주 조안면의 ‘규제’ 48년…상수원 보호 합리적으로 해야AI로 작동하는 컴퓨터…굿바이 키보드·마우스중도상환 수수료 한시 면제 추진…DSR 적용 범위는 확대고창·부여서 럼피스킨 발생…누적 101건[Biz & Now] 기업은행, 고객 전용 알뜰폰 요금제 출시사채의 진화인가? 은행 대신 뭉칫돈 빌려주는 첨단 사모대출실패라도 북한의 ‘정찰위성’ 도발은 안보리 결의 위반4CMA 잔액 75兆 돌파 '사상 최대'거부권에 갇힌 민주당의 부조리 정치오피스·상가·토지사람은 정답이 될 수 없다